지난 7월 5일은 나눔과미래의 16번째 생일이었습니다. 당일 날엔 나눔과미래의 활동가분들과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편지로 나눔과미래의 잉크는, 마를 날이 없었답니다. 생일을 기념해 활동가분들과 회원님들께서 편지를 보내주셨는데요, 나미레터에서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소개된 편지의 주인공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 이창호 회원님
나눔과미래 발전을 기원합니다
# **12님 (익명)
나눔으로 미래를 만들어가는 동행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쁩니다! 더 많은 분들과 동행을 이어가길 바랍니다!! 나눔과미래 화이팅!
# **44님 (익명)
늘 거주 공간을 고민하는 제게는 나눔과미래가 있다는 사실만으로 큰 힘과 위안이 됩니다. 집걱정의 아주 일부라도 함께 들어줄 이가 있다는 것은 지금 시대에는 큰 축복이 분명해요. 여러모로 어려움이 많으시겠지만 오래도록 더 힘 되어주세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나눔과미래 활동가분들의 편지도 빠질 수 없겠죠? 아래의 버튼을 누르시면 활동가들이 나눔과미래에 전하는 편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지난 6월, 장마가 지속됐습니다. 가뭄이 심한 때에 내린 비는, 땅을 비옥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나비효과처럼 어떤 이들의 삶에 스며듭니다. 회원님들의 지지 또한 나눔과미래에 스며들고, 나아가 어려운 이웃이 홀로 걸어가지 않고 함께 나아갈 수 있는 힘을 만들었습니다. 소중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